상세검색

게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6개

1/1 페이지 열람 중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게시판 내 결과

  • 래퍼 파라파브라우저에서레트로 게임Parappa the Rapper 를 무료로 플레이하세요.리듬 게임 PaRappa the Rapper에서 게임의 주인공인 PaRappa는 게임의 6개 스테이지를 각각 랩해야 합니다.선생님이 랩을 하면 화면 상단에 막대가 나타나 단어에 해당하는 기호가 표시됩니다.다음 단계는 플레이어가 교사의 문구와 정확히 일치하도록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춰서 교사에 대한 응답으로 PaRappa 랩을 만드는 것입니다.플레이어의 성능은 "U Rappin'" 미터를 사용하여 게임 중에 측정되며…

  • 철권 3철권 3플레이는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Tekken 3는 원래 두 게임의 기본 전투 시스템과 개념을 유지합니다.이 즐거운 게임을 저와 함께 플레이하세요!초기 철권 게임에서는 3차원 이동성이 적었지만(일부 캐릭터의 독특한 회피 및 회피 기술 제외) 철권 3에서는 캐릭터가 배경으로 들어가거나 나올 수 있도록 하여 세 번째 축을 강조합니다.파이터는 이제 이전 게임보다 더 높이 점프할 수 있으므로 점프가 더 이상 모든 지상 공격을 차단할 수 없기 때문에 덜 위협적이며 회피 회피가 더 유용합니다.태클에서 더 많이 탈출하고…

  • 록맨 X4브라우저에서복고풍 게임Mega Man X4 를 무료로 플레이하세요.잘 알려진 록맨 게임으로 자주 알려진 록맨 액션 시리즈의 네 번째 항목은 록맨 X4입니다.잘 알려진 두 캐릭터인 X와 Zero의 도움으로 플레이어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수행하고 사악한 시그마를 물리치게 됩니다.게임 인터페이스에 들어가 캐릭터를 선택한 다음 아래쪽 키 조합과 스페이스바를 눌러 캐릭터 X로 변경하세요.그런 다음 캡슐로 이동하여 갑옷을 얻습니다.이때부터 X의 위력은 몇 배가 되었고, 앞으로 활공하는 능력과 합치면 적에게 피해를 주는 능력이 높아진다…

  • 사일런트 힐브라우저에서복고풍 게임Silent Hill 을 무료로 플레이하세요.사일런트 힐(Silent Hill)은 Team Silent에서 제작하고 Konami에서 출시한 PlayStation용 서바이벌 호러 비디오 게임입니다.Harry Mason은 실종된 Cheryl을 찾기 위해 몬스터로 가득 찬 마을을 통해 플레이어의 안내를 받아야 합니다.사일런트 힐에는 전투, 탐험, 수수께끼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게임은 3인칭 시점에서 진행되지만 컷씬과 고정 위치로 인해 카메라의 시점이 변경됩니다.스크립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시점을 다양한…

  • 디즈니의 헤라클레스복고풍 게임Disney's Hercules를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플레이하세요.Hercules at Disney: Hercules의 스릴 넘치는 여정이 곧 시작됩니다.그러니 영웅이 되어 세 개의 고대 행성, 10개의 어려운 스테이지, 전설적인 야수 컬렉션을 헤쳐 나갈 준비를 하세요.Thebes의 위험한 Centaurs와 Harpies를 막으십시오!올림푸스 산에서 불길한 타이탄과 전투를 벌이세요!여러 머리를 가진 히드라를 쓰러뜨리고 단련된 하데스를 제자리로 되돌려 놓으십시오.이봐, 신들에 대한 지배권을 확립하려고 시도…

  • 레지던트 이블 3: 네메시스 (U)서바이벌 호러 게임Resident Evil 3: Nemesis에서 플레이어는 3인칭 시점에서 Jill Valentine을 조종하여 주변 환경 및 상대와 상호 작용합니다.게임의 짧은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다른 캐릭터를 제어합니다.앞으로 이동하려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피하고, 한 수 앞서고, 이기는 동안 도시를 이동해야 합니다.플레이어는 물건 밀기, 문 열기, 장벽 확장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세상과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무기, 탄약 및 기타 물품은 도시 전역에 분산되어 있으며 수집하여 플레이어의 인벤토…